갈마동유흥

괴정동정통룸싸롱

갈마동유흥

갈마동유흥 하지원팀장 O1O.4832.3589 대전풀싸롱 대전풀싸롱추천 대전풀싸롱가격

월평동풀싸롱
대전스머프룸싸롱추천,대전스머프룸싸롱가격,대전스머프룸싸롱문의,대전스머프룸싸롱견적,대전스머프룸싸롱코스

대전풀싸롱문의 대전풀싸롱견적 대전풀싸롱코스 대전풀싸롱위치 대전풀싸롱예약 

「교외 기갑 군단 총사령부로 향한 부대에서 연락이 끊어졌다」

 로마도사의 눈썹이 희미하게 움직인다.

「패배했다, 라고?」

 장교의 한명. 기갑병 장교의 군복을 입은 남자가 작게 헛기침 한다.

「주둔지에의 기습 계획. 파견한 병력. 둘 다 상드르파를 제압하려면 충분했다. 이것을 전멸 시키려고 하면, 수단은 한정되어 있다」

 계속 말하라는 듯이 턱을 뜨는 베트르에게 장교는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했다.

월평동정통룸싸롱
대전스머프룸싸롱위치,대전스머프룸싸롱예약,대전스머프룸싸롱후기,대전라운딩룸싸롱추천,대전라운딩룸싸롱가격

대전풀싸롱후기 대전노래방 대전노래방추천 대전노래방가격 대전노래방문의

 제일 있을 법한 것은, 교외의 기갑 군단이 기습을 사전에 포착하고, 이쪽의 부대에 습격을 걸었다고 하는 방안이다.

 민첩한 마법 생물을 주력으로 하는 기갑 군단은, 습격전이나 조우전에 굉장한 파괴력을 가진다.

「그러나, 그렇다고 하면 납득이 가지 않는 점이 있다. 파견 부대의 마지막 통신에서는, 총사령부에의 기습 성공이라고 하는 말이 있었다. 그 때 편제를 재편해서, 반격을 할 수 있을 만한 전력은 저 쪽에는 없을 테지만……」

 거기까지 말하고, 잠깐 생각하고 장교는 다시 입을 열었다.

「혹은……우리가 파악하고 있지 않는 전력이 매복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다. 마도원은 이번 【거사】에 신식의 키메라를 투입하고 있지만……재상파도 같은 은닉 전력을 갖고 있을 가능성은 없는지?」

 장교는 왕국 정부를 【재상파】라고 불렀다.

 주전파에서, 현재의 왕국 정부는 국가를 적에게 팔아넘기려고 하는 국적밖에 안되어, 자신들 궐기군이 정통 모라비아 왕국 정부군 이라고 자부했다.

월평동셔츠룸
대전라운딩룸싸롱문의,대전라운딩룸싸롱견적,대전라운딩룸싸롱코스,대전라운딩룸싸롱위치,대전라운딩룸싸롱예약

대전노래방견적 대전노래방코스 대전노래방위치 대전노래방예약 대전노래방후기

 부패한 현 정부를 실력으로 타도해, 그들에게 붙잡힌 국왕을 【구출】하는 것으로 정통의 모라비아 왕정부를 회복, 강력한 거국 일치 체제로 소비에트 ? 네우스트리아라는 외적에게 다시 도전한다.

 그런 장교들의 구상은 알 바 아니고, 베트르는 조금 이것 저것 궁리해 하나의 가능성에 생각이 미친다.

 이번 거사에서, 끝까지 질질 끌었고 지금 여기 없는 마도원 고관.

「???바텔스의 애송이가……어디까지나 우리들에게 대항하는 거냐」

 기분 나쁜 듯이 눈이 희번덕한 베트르에, 주전파 장교들은 의문의 시선을 보낸다.

 장교들의 시선을 눈치채고, 노마도사는 가볍게 어깨를 움츠려 대답했다.

「아무래도, 놓친 쥐가 돌아다니는 것 같다. 그 쪽의 건은, 우리들 마도원이 처리하지. 귀하들은 궁전의 제압에 전력을 투입하면 좋다」

 이야기는 끝이다, 여기까지 한번에 다 말한 베트르.

 그러나, 장교들은 낙담한 표정으로 얼굴을 마주볼 뿐이며, 방을 떠나려고 하는 기색은 없다.

갈마동유흥 용문동룸싸롱예약,용문동룸싸롱후기,용문동풀싸롱,용문동풀싸롱추천,용문동풀싸롱가격,용문동풀싸롱문의,용문동풀싸롱견적,용문동풀싸롱코스,용문동풀싸롱위치,용문동풀싸롱예약,용문동풀싸롱후기,용문동노래방,용문동노래방추천,용문동노래방가격,용문동노래방문의,용문동노래방견적,용문동노래방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