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룸싸롱가격
대전룸싸롱가격 하지원팀장 O1O.4832.3589 유성유흥 유성유흥추천 유성유흥가격
유성유흥문의 유성유흥견적 유성유흥코스 유성유흥위치 유성유흥예약
베리야는 보안 장교의 말을 도중에 차단하면, 의자의 등받이에 키를 가볍고 등을 걸었다.
「우리 나라가 현재 놓여져 있는 상황부터, 이미 미쳐버리고 있다고 밖에 생각되지 않는 것이다. 고로, 어떤 황당 무계인
정보여도 일고의 가치는 있다……적어도, 마술의 존재에 관해서는 사실 확인도 되고 있고」
「그러면, 이 내용을 그대로 크레믈린에 보고됩니까?」
「한다. 스탈린 동지에게 나까지 제정신으로 의심받을지 모르는 쓰레기 같은 것이지만……이것을 숨기는 것은 논외다」
베리야는 그렇게 말하고 고개를 저었다.
유성유흥후기 유성룸싸롱 유성룸싸롱추천 유성룸싸롱가격 유성룸싸롱문의
확실히, 이 포로의 증언은 언뜻 본 곳은 황당 무계도 심한 내용이다.
하지만 동시에, 현재 소비에트 연방이 놓여져 있는 정체의 모르는 상황을 설명하는데, 아무런 불만이 없는 것이기도 했다.
더하고, 심문을 담당한 비밀경찰과의 고참 담당관도, 포로의 증언 내용에 이렇다 할 만한 부정 진술을 볼 수 없다고 확실한 보증을 하고 있다.
「불필요한 주석은 적지 말아라. 포로는 이러이러 이런 일을 진술한, 그 만큼으로 좋다.……아 그리고, 정신과 의사의 감정 결과도 첨부해 두도록」
정직한 곳, 포로로부터 얻을 수 있던 정보는 모두 멍청한 느낌이 나다고 베리야도 느끼고 있었다.
하지만, 지금 스탈린이 가장 요구하고 있는 것은 요전날부터 계속 되는 이변의 진상이었다.
이것에 관련되는 정보는, 모두 스탈린의 곁으로 보낼 필요가 있다.
보고를 사실이라고 보는지, 광인의 허풍이야기라고 볼까는 스탈린이 판단하는 것이다.
유성룸싸롱견적 유성룸싸롱코스 유성룸싸롱위치 유성룸싸롱예약 유성룸싸롱후기
「……보고서의 건에 대해서는, 이것으로 마지막이다. 그 포로에 관해서는 세심의 주의를 가지고 취급하도록」
베리야는 그렇게 말해 포로의 화제를 중지했다.
본래라면, 내무상이 한포로의 심문에 관련되는 것 자체가 이례라고 해도 좋지만, 현재 상태로서는 이 포로의 증언만이, 소련 국외에 관해서 얻을 수 있던 유일한 정보다.
그러므로, 베리야라고 해도 신경을 곤두세우지 않고서는 견딜 수 없다.
일부러 작전과, 비밀경찰과로부터 올라오는 현장 레벨의 보고서에까지 대충 훑어보고 있는 것이, 그의 정신 상태를 단적으로 나타내고 있다.
「그렇다 치더라도, 그토록 대규모 전투의 결과로, 온전히 얻을 수 있던 포로는 한 명만인가」
「병졸 레벨의 포로에 관해서는 100명 가깝게 얻어지고 있습니다만, 아마 포로의 증언에 있는 전종 노예라는
것이지요. 정보원으로서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또, 지휘관이나 마술 기능자에 관
대전룸싸롱가격 대전풀사롱위치,대전풀사롱예약,대전풀사롱후기,대전알라딘룸싸롱추천,대전알라딘룸싸롱가격,대전알라딘룸싸롱문의,대전알라딘룸싸롱견적,대전알라딘룸싸롱코스,대전알라딘룸싸롱위치,대전알라딘룸싸롱예약,대전알라딘룸싸롱후기,대전스머프룸싸롱추천,대전스머프룸싸롱가격,대전스머프룸싸롱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