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룸싸롱코스
유성룸싸롱코스 하지원팀장 O1O.4832.3589 금산노래방 금산노래방추천 금산노래방가격
금산노래방문의 금산노래방견적 금산노래방코스 금산노래방위치 금산노래방예약
실제, 요정이나 마수 등의 신화와 같은 존재가 당당히 활보하는 세계인만큼, 통틀어 황당 무계인 뜬소문이라고도 단언할 수 없는 것이다.
그는 좌석에 기대어 걸쳐, 깊은 한숨을 토했다.
품에서 종이로 접은 담배를 꺼내, 불을 켜면서 차창으로부터 보이는 이세계의 풍경을 열없이 바라본다.
이 거리에 거점을 짓고 나서 이미 4일. 본국에 이송하는 것도 오늘의 그룹이 마지막에 된다.
며칠 중에는 다음의 임지에 도착하라고 통지가 있을 것이다.
수중의 가방에서 서류를 사이에 둔 바인더를 꺼내, 표지를 한장 넘긴다.
거기에는 빽빽이 틈새 없게 인명이 나열 되고 있어 이미 대부분이 이중선으로 지워지고 있다.
「오늘의 7명으로 마지막, 인가. 장교 2명에……대장장이? 그런 사람까지 마술사인가」
금산노래방후기 금산정통룸싸롱 금산정통룸싸롱추천 금산정통룸싸롱가격 금산정통룸싸롱문의
「다음에 그것, 나도 볼 수 있습니까」
「곧바로 직접적으로 보게 된다. 거기, 좌회전이다」
운전기사에 지시를 내리면서, 한층 더 서류를 한 장 넘긴다.
두 장째 이후는 마술사 한사람 한사람에 대한 상세한 정보다.
항복한 도시 행정 기관으로부터 빨아 올린 정보가 거기에 기재되어 있다.
(후우…국가 규모로 마술사를 관리하고 있을 만큼 분명 철저히 하고 있군)
군의 투항자에 관해서는 정보가 없는 사람도 있지만, 린젠 출신자에 관해서는 가족구성?이력에 이르기까지 상세한 정보가 써지고 있다.
그것을 대강 읽어보며, 르킨은 목적지에의 도착을 기다렸다.
금산정통룸싸롱견적 금산정통룸싸롱코스 금산정통룸싸롱위치 금산정통룸싸롱예약 금산정통룸싸롱후기
시가의 중심으로 포장된 가도를 돌아, 주둔 부대의 사령부가 놓여져 있는 구 시청사로 향한다.
소도시에 비해서는 상당히 훌륭한 청사인 것을 먼 발치에서 봐도 곧바로 안다.
청사전의 중앙 광장에는 6대 정도의 ZIS5 트럭과 BA27-M장갑차가 3대 정차하고 있다.
임시에 설치된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운전기사를 맡고 있던 파샤?코쿤코 보안 중위와 함께 차로부터 내려선 르킨을, 대위의 계급장을 붙인 NKVD 사관이 마중나왔다.
린젠에 주둔하는 내무군 분견대의 장교로, 임무의 형편상 이쪽에 몇번이나 얼굴을 내밀고 있는 르킨과는 아는 사이다.
「아…정확히 좋았습니다. 소령 동지, 실은 지금 본국으로부터 파견되어 온 모스크바 본부의 대령이 시설을 시찰중이라서」
안심한 것 같은 표정으로 고하는 대위에게, 르킨은 희미하게 눈썹을 찡그린다.
「아…정확히 좋았습니다. 소령 동지, 실은 지금 본국으로부터 파견되어 온 모스크바 본부의 대령이 시설을 시찰중이라서」
유성룸싸롱코스 괴정동퍼블릭룸코스,괴정동퍼블릭룸위치,괴정동퍼블릭룸예약,괴정동퍼블릭룸후기,괴정동셔츠룸,괴정동셔츠룸추천,괴정동셔츠룸가격,괴정동셔츠룸문의,괴정동셔츠룸견적,괴정동셔츠룸코스,괴정동셔츠룸위치,괴정동셔츠룸예약,괴정동셔츠룸후기,괴정동란제리룸,괴정동란제리룸추천,괴정동란제리룸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