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방동셔츠룸

용문동유흥

탄방동셔츠룸

탄방동셔츠룸 하지원팀장 O1O.4832.3589 둔산동룸살롱 둔산동룸살롱추천 둔산동룸살롱가격

용전동퍼블릭룸
대전셔츠룸문의,대전셔츠룸견적,대전셔츠룸코스,대전셔츠룸위치,대전셔츠룸예약,대전셔츠룸후기,대전란제리룸

둔산동룸살롱문의 둔산동룸살롱견적 둔산동룸살롱코스 둔산동룸살롱위치 둔산동룸살롱예약 

 5.요전날 행해진 대규모 마도 실험의 책임자를 현역에서 즉시 파면해, 그 신병을 톨레도 왕국에 인도하는 것에 합의하라.

 6.모라비아 왕국군에 의해서 현재 행해지고 있는 정령신교국에의 적대 행동을 즉각 중지하라.

 7.상기 항목 1. 2. 4의 집행에 즈음해, 톨레도 왕국의 사법 기관이 이것에 참가하는 것에 합의하라.

 한 바탕 말을 끝내면, 톨레도 왕국 대사는 지금 살기조차 배이게 해 이쪽을 노려보는 모라비아 외상을 앞에 두고, 무언으로 외교 서간을 펼쳐 테이블에 두었다.

 룽게 후작은 분노와 굴욕에 어깨를 조금씩 진동시키면서, 그 서간으로 시선을 떨어뜨려, 그 다음에 울바노 백작을 시선으로 죽일 듯이 노려봤다.

 대륙 북부의 패자이며, 군사력에 있어서는 대륙 최강국인 네우스트리아 제국에조차 맞닿는 대모라비아 왕국.

 국력?군사력 모두 톨레도 왕국은 모라비아에 아득히 미치지 못한다.

용전동란제리룸
대전란제리룸추천,대전란제리룸가격,대전란제리룸문의,대전란제리룸견적,대전란제리룸코스,대전란제리룸위치

둔산동룸살롱후기 둔산동풀살롱 둔산동풀살롱추천 둔산동풀살롱가격 둔산동풀살롱문의

 원래 인구부터가 모라비아 왕국 5000만에 대해서, 톨레도 왕국 400만이라고 하는 절망적인 격차가 있다.

 인구의 차이는, 그대로 국력?생산력의 차이에 직결한다. 게다가, 비적마도를 가진 모라비아의 선진적인 군사 기술도 더하면, 그 전력비는 국력차이 이상으로 커질 것이다.

 그런 소국이 들이대어 온 요구.

 그것은, 어떻게 생각해도 소국이 대국에 대해서 하는 외교 요구는 아니다.

(아니, 이것은……이런 것은【교섭】 따위가 아니다)

 외교 관계자가 아니어도 일목요연하겠지.

 불합리한 배상, 국가의 기간산업의 일방적인 정지 권고, 또 사법권에의 개입이라고 하는 국가주권의 침범.

 결과에, 모라비아 영내에 일방적으로 쳐들어온 네우스트리아에 대한 교전의 정지.

 이것을 설령 일부라도 받아들이는 것은, 곧바로 주권국가로서의 모라비아의 임종을 의미한다.

 분명하게 이것은 모라비아가 거절하는 일을 전제로 한 요구이며, 게다가 그것을 자국보다 아득히 낮은 소국이 들이밀어 온 것이다.

 룽게는 분노로 현기증이 날 정도지만, 어떻게든 정신을 차려 자신과 대치하는 톨레도 왕국 대사를 노려봤다.

용전동풀살롱
대전란제리룸예약,대전란제리룸후기,대전룸살롱,대전룸살롱추천,대전룸살롱가격,대전룸살롱문의,,대전룸살롱견적

둔산동풀살롱견적 둔산동풀살롱코스 둔산동풀살롱위치 둔산동풀살롱예약 둔산동풀살롱후기

「정직하게 말해서, 나는 곤혹하고 있다. 이것은 무엇인가의 농담인가」

「…의외입니다. 국왕 폐하의 서명이 포함된 서간을 농담이라니…조금 말씀이 지나친 것이 아닙니까?」

(말이 지나친 것은 네놈이겠지만!)

 무심코 분노의 감정이 격발하기 시작하는 것을 혼신의 정신력으로 억눌러, 룽게는 기분을 침착하게 하도록 크게 숨을 내쉬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해한다.

 틀림없다. 이것은 교섭이 아니고, 개전을 위한 구실일 것이다.

탄방동셔츠룸 유성란제리룸가격,유성란제리룸문의,유성란제리룸견적,유성란제리룸코스,유성란제리룸위치,유성란제리룸예약,유성란제리룸후기,유성룸살롱,유성룸살롱추천,유성룸살롱가격,유성룸살롱문의,유성룸살롱견적,유성룸살롱코스,유성룸살롱위치,유성룸살롱예약,유성룸살롱후기,유성풀살롱,유성풀살롱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