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마동풀싸롱후기
갈마동풀싸롱후기 하지원팀장 O1O.4832.3589 유성대림룸싸롱 유성대림룸싸롱추천 유성대림룸싸롱가격
유성대림룸싸롱문의 유성대림룸싸롱견적 유성대림룸싸롱코스 유성대림룸싸롱위치 유성대림룸싸롱예약
한편, 마도원에 있어서 지키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은, 누구에게도 간섭되지 않는 독립 마법 왕국으로서의 모라비아의 존속이었다.
거기에는, 이계인이라고 하는 자신의 손으로 소환한 소유물에 대해서, 상위자인 당신이 무릎을 굽혀서 될 일일까 하는 프라이드도 적잖이 관련되어 오고, 보신의 문제도 있다.
이번 전쟁의 발단이 된 이계 소환—즉 구세 계획은, 마도원 의장인 베트르에 의해서 입안되어 마도원이 전면적으로 주도한 계획이다.
만일 소련 우위의 강화가 타결되었을 때, 일체의 죄를 추궁되는 것을 스스로 아주 잘, 마도원 도사들은 자각하고 있었다.
왕국 최고의 두뇌집단, 그리고 정책 집단으로서 종횡에 권세를 적극적으로 온 고위 마도사들에게 있어서, 그것은 이중의 의미로 굴욕이었다.
스스로의 소환한 노예를 앞에 두고 무릎 꿇어, 게다가, 지금까지 스스로의 노력으로 이끌어 온 조국에게서 죄의 상징으로서 규탄되어 제거된다.
어느쪽이나 견딜 수 있을 것이 아니었다.
유성대림룸싸롱후기 유성초코렛룸싸롱 유성초코렛룸싸롱추천 유성초코렛룸싸롱가격 유성초코렛룸싸롱문의
마도원의 고위 도사들에게서, 이 전쟁은 완전한 승리인가, 최악의 경우에서도 대등한 강화에 의해서 끝내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
스스로의 손으로 이끌어 온 마법 왕국 모라비아.
그 존속이 마도원의 명제이며, 국왕의 생명은 지켜져야 할 것이지만, 궁극적인 목표를 앞에 두고는 잘라 버리는 것도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만일…불측의 사태가 일어나 폐하에게 참람한 일이 생기면……그 때는 크리스토프 전하를 옹립할 수 밖에 없다)
지금까지 마도원을 오랫동안 중용해, 많은 지원을 해준 마티아스 국왕은 마도원에게서도 얻기 어려운 군주였지만, 일이 여기에 이르고서는 포기해도 어쩔 수 없다고 베트르는 생각했다.
유성초코렛룸싸롱견적 유성초코렛룸싸롱코스 유성초코렛룸싸롱위치 유성초코렛룸싸롱예약 유성초코렛룸싸롱후기
송구스럽지도 국왕의 생명을 저울질을 하는 것은, 신하로서 불경하기 끝없는 것을 이해하고 있었지만, 그 죄는 이 싸움을 끝낸 후에 받아들인다.
지난 해, 병에 의해서 낙명한 데토레프 왕태자의 흔적, 왕손 크리스토프는 아직도 4세.
정무를 거행할 수 있을리 없는 연세지만, 거기는 마도원이 후원자가 되어 섭정해 주면 좋다.
지금 무엇보다도 우선 해야 할 것은, 매국노로부터 왕가를 탈환해, 거기에 이계인을 왕도에서 내쫓는 것이었다.
그러므로, 베트르는 반란군장교들에게 다시 명했다.
「폐하의 몸에 만약의 일이 있으면, 그 때에는 크리스토프 전하를 우선한다. 지금은 무엇보다, 이계군 격퇴를 우선해야 한다」
「—」
갈마동풀싸롱후기 논산룸싸롱문의,논산룸싸롱견적,논산룸싸롱코스,논산룸싸롱위치,논산룸싸롱예약,논산룸싸롱후기,논산풀싸롱,논산풀싸롱추천,논산풀싸롱가격,논산풀싸롱문의,논산풀싸롱견적,논산풀싸롱코스,논산풀싸롱위치,논산풀싸롱예약,논산풀싸롱후기,논산노래방,논산노래방추천,논산노래방가격,논산노래방문의